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에 위치한 커피와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빵집 휘연을 갔다 왔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제가 먹어본 것들은 모두 맛이 좋아서 맛집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분위기도 좋고 드라이브 코스로 갔다 오기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공주 베이커리 빵집 휘연

공주 베이커리 빵집 휘연 탐방 후기

저는 점심을 먹고 가볍게 드라이브할 겸 출출하기도 해서 베이커리 빵집으로 유명한 휘연을 방문했습니다. 건물 외관부터 특색 있게 잘 지어놓아서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됐습니다. 주차 공간도 건물 옆에 넓게 잘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갔다 올 수 있었습니다.

공주 빵 맛집 추천

입구에 주식회사 구공 휘연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주식회사로 만들어진 듯합니다. 글씨체에서 무언가 감성이 느껴집니다.

베이커리 카페 휘연 공주

베이커리 카페 휘연 내부입니다. 일단 내부는 천장이 높아서 공간이 시원시원하게 되어 있습니다. 건물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 서면 빵 종류를 볼 수 있고, 입구 좌측에서 커피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자리값이라고 생각해야 될 것 같습니다.

휘연 가격표

휘연 가격표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확대해서 보면 보입니다. 아메리카노가 4천800원입니다. 일반 카페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보통 5천 원~7천 원은 주어야 음료 한잔 먹을 수 있는 가격입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좋고 빵이 맛있으니까 이해해줘야겠습니다.

휘연 빵 종류

빵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있었습니다. 안쪽에서는 계속해서 빵이 구워지고 있어서 냄새도 고소하니 좋았습니다. 저는 두 가지 종류의 빵을 먹어 보았습니다.

휘연 초코 크로와상

크로와상에 초코 가루를 입힌 크로와상입니다. 빵 내부는 그냥 방인 줄 알았는데 초코 생크림 같은 게 안에 듬뿍 들어 있었습니다. 처음 먹어 보고 깜짝 놀랐는데 부드럽고 초코 맛도 좋아서 빵을 정말 잘하는 집이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초코 크로와상은 꼭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휘연 빵

두 번째로 먹은 빵인데요, 사실 빵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빵이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빵도 추천드립니다. 근데 사실 모든 빵이 다 맛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주 카페 휘연 내부

카페 휘연 내부는 참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천장이 넓고 외부와 연결되는 문이 유리문으로 되어 있어서 마치 야외에 나와 있는 듯한 느낌도 주었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도 여러 곳 있었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카페 휘연

계단으로 올라가면 1.5층 계념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에서 밖을 구경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커피와 빵을 먹으면서 수다를 떨고 시간을 보내니 참 좋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