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저동에서 저녁으로 소곱창을 선택해서 관저동 마치 광장에 위치한 곱창이야기에 방문했습니다. 고소한 소곱창이 일품인 맛집이었습니다. 넉넉한 인심으로 소곱창과 떡 부추를 주시고, 직접 구워 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대전 관저동 소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후기

관저동 곱창이야기

관저동에 위치한 곱창이야기는 소곱창 전문점입니다. 오랜만에 소곱창이 당겨서 소곱창 전문점인 곱창이야기로 방문했습니다. 네이버 평점을 보니 다른 곱창집보다 평점이 높아서 믿고 방문 했습니다.

관저동 곱창 이야기

자리를 잡고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곱창 사진이 너무 맛스럽게 걸려 있었습니다. 진짜 곱창을 판매하겠다는 슬로건이 눈에 띄었습니다. 

곱창이야기 메뉴판

곱창 이야기 메뉴판입니다. 한우 곱창 1인분 18,000원, 수입산 소곱창 1인분 16,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막창과 대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곱창 모둠을 주문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곱창만 먹고 싶어서 소곱창을 주문했습니다. 한우곱창과 가격 차이는 크지 않았지만 기본으로 판매하는 소곱창을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육회, 염통, 볶읍밥, 잔치국수, 김치말이 국수, 계란찜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취향껏 드시고 싶은 메 뉴를 주문해서 드시면 됩니다.

곱창이야기 김칫국

메인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반찬이 세팅되고 김칫국이 나옵니다. 김칫국에 라면 사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소주 안주로 딱 좋지만 소주는 먹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술 좋아하는 친구들과 다시 와야겠습니다.

대전 관저동 소곱창 맛집

드디어 기다리던 소곱창이 나왔습니다. 곱창 위에 눈꽃처럼 하얀 가루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시각과 미각을 만족시켜 수줍니다. 약간 후추 맛도 나는데 무엇인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맛있었습니다. 떡도 같이 나오는데 떡은 무한으로 준다고 합니다. 남기지만 말아 달리고 사장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소곱창 전문점 곱창 이야기

곱창을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 주셔서 특히나 좋았습니다. 감자, 양파, 양배추, 파채, 떡, 곱창을 구워주시고 마지막에 부추를 올려서 구워 주셨습니다. 떡부터 먹으면 되고 곱창이 노릇노릇 하게 익으면 곱창을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곱창이 뜨거워서 소스에 푹 담가서 먹으면 뜨겁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곱창을 양파와 양배추에 싸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곱창이야기

수입산 소곱창도 충분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한우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곱창이야기 볶음밥

볶음밥은 필수죠? 저녁 식사으로 방문 했기 때문에 곱창을 먹고 볶음밥 3,000원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볶음 밥은 옆 테이블에서 볶아서 주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꼬들꼬들하니 좋았습니다.

대전 관저동 소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위치 http://naver.me/IMQ45HRl

 

곱창이야기 관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 · ★4.4 · 토요일 16:00 - 01:00, 코로나3단계연중무휴/정상영업시매주월요일휴무,일요일 16:00 - 01:00, 코로나3단계연중무휴/정상영업시매주월요일휴무,화요일 16:00 - 01:00, 코로나3단계

m.place.naver.com

이상으로 소곱창 전문점 곱창이야기 리뷰를 마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