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짬뽕을 좋아하는데 대전 중구에서 발견한 짬뽕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칼 짬뽕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칼 짬뽕은 처음 들으면 생소할 수도 있는데, 일반 짬뽕처럼 요리를 하지만 면을 칼국수 면을 사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상당히 매콤한 편이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운맛을 좋아하고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전 중구 짬뽕 맛집


대전 칼 짬뽕 맛집 추천 http://naver.me/IIx35XBZ

 

네이버 지도

칼짬뽕

map.naver.com

위 링크를 통해 대전 칼 짬뽕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대면됩니다. 하지만 주차 공간이 많지는 않습니다. 바쁜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대전 칼 짬뽕 후기

대전 칼짬뽕 메뉴

대전 칼 짬뽕 메뉴판 입니다. 칼 짬뽕 가격은 9,000원이고, 짜장은 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탕수육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은 15,000원입니다. 대부분 칼 짬뽕을 드시고 계셨으며, 저도 칼 짬뽕을 추천해드립니다.

칼 짬뽕의 가격이 일반 짬뽕보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안의 내용물도 많고 기본적으로 양이 많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또한 공깃밥은 무료로 셀프바를 통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대전 칼짬뽕

칼 짬뽕 비쥬얼 입니다. 면이 일반 중화면이 아니라 칼국수 면입니다. 쫄깃쫄깃한 맛이 일품이며, 국물이 보시는 것처럼 매콤합니다.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 취향저격입니다. 짬뽕이 처음 나오면 조개를 한참 까놓아야 합니다. 조개를 정말 엄청 많이 주기 때문에 너무 좋습니다. 

대전 칼짬뽕

이 그릇에 있는 조개가 제가 받은 칼짬뽕 그릇에 들어가는 조개 양입니다. 진짜 엄청 많습니다. 한참을 까야합니다.

칼짬뽕 셀프바

칼 짬뽕 셀프 바를 통해 단무지와 양파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오른편에 공깃밥을 먹을 수도 있도록 밥 솥이 있는데 사진으로는 찍지 못했습니다. 셀프바 이용 시 반찬이 남지 않도록 하는 미덕을 보여주면 좋습니다.

대전 칼짬뽕 대기줄

예전에 처음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이제는 한참 바쁜 점심시간에는 대기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진 식당입니다. 방문 시 안으로 들어가서 순서를 등록하고 밖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주요 메뉴가 면 류기 때문에 회전율은 빠른 편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