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집 방문차 들렀던 문지동에서 점심으로 선택한 메뉴는 바로 불맛 가득한 짬뽕과 짜장면이었습니다. 문지동 모던 차이 중화요리 집은 이름처럼 모던한 분위기에 맛집 짬뽕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바로 리뷰 시작합니다.

가게 분위기 및 기본찬

문지동 주택가에 위치한 모던 차이는 이름처럼 모던한 인테리어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만, 연인이 함께 와도 좋을 정도로 레스토랑 느낌이 나도록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와 깔끔한 주방이 눈에 들어오는 환경입니다.

문지동 모던차이
문지동 모던차이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은 짜사이, 단무지, 열무 잎 무침 이렇게 나옵니다. 기본 반찬은 무난한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단무지는 촉촉한 단무지가 좋은데 그렇지 않은 단무지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비싼 중국집에서 나오는 짜사이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이게 불맛인가? 걸쭉한 짬뽕과 짜장

문지동에 위치한 모던 차이에서 먹은 짬뽕입니다. 짬뽕은 사골 베이스를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아닐 수도 있음.) 순수 해물 짬뽕보다 걸쭉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물 베이스 짬뽕도 좋지만 요즘 사골 베이스 짬뽕이 부쩍 많이 지는 것 같습니다. 

문지동 모던차이 중화요리집 짬뽕

홍합 껍데기 없이 나와서 먹기 편했고, 오징어, 새우 등 해물이 충분히 들어 있어서 즐기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맵기 정도는 신라면과 비슷한정도였습니다.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 였습니다.

문지동 모던차이 짜장면

짜장면은 쟁반짜장처럼 나왔습니다. 저렴한 짜장면이 아니라 쟁반 짜장처럼 만들어서 나오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짬뽕을 좋아해서 중국집을 가면 항상 짬뽕을 먹는 편인데, 모던 차이는 짜장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짜장면을 먹을 생각입니다.

해물도 충분히 많이 들어 있고 부추도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짜장이라기보다 해물 쟁반 짜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메뉴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문지동 모던차이 가격

가격은 간짜장 7천 원과 짬뽕 8천 원입니다.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못했습니다만 친구 말로는 볶음밥도 상당히 맛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탕수육은 18,000원이었습니다.

문지동 중화요릿집 모던 차이 위치

모던 차이는 문지로 299번 길 86-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았으나, 주변에 주차할 공간은 꽤 있어서 그냥 가서 주차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점심 피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http://naver.me/5Y1afOtX

 

모던차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8 · ★4.46 · 분위기 있는 중국 음식점

m.place.naver.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